• 모바일 웹서비스 Q&A
  • 작성자:운영자 | 조회수:10195
  • Q. 매번 주소를 입력하기가 어렵습니다. 좀 더 쉽게 접속할 수 없나요?
    A. 배경화면(홈화면)에 즐겨찾기 아이콘을 추가하시면 됩니다. 사용안내 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Q. 지씨엔방송 홈페이지로 접속했더니 동영상이 안나옵니다.
    A. 반드시 m.gcntv.org 스마트폰 전용 서비스로 접속하셔야 합니다. 기존 지씨엔방송 홈페이지로 가시면 스마트폰에서 정상적인 서비스가 불가합니다.


    Q. 찬양 MP3 다운로드 되나요?
    A. 찬양 MP3 다운로드 서비스는 저작권 등의 이유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많은 양해 바랍니다.


    Q. 설교 MP3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나요?
    A. 오페라 브라우저를 이용해서 다운로드 받으시거나, BeyondPod 등의 팟캐스트 지원 어플을 이용하시면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사용안내 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가급적 파일 다운로드는 와이파이(WIFI) 환경에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3G 환경이나 이동중에는 다운로드 서비스가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Q. 메뉴 버튼이 정상적으로 작동 하지 않습니다.
    A. 브라우저의 설정 메뉴에서 캐시를 삭제하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Q. 동영상 시청시 화면 깨짐 현상이 있어요.
    A. 안드로이드 계열 스마트폰중에 버전이 오래된 기종에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2.2 버전이상으로 업그레이드 하시기 바랍니다.
    2.2 버전 이상의 스마트폰에서도 통신사별 3G 인터넷 회선상태에 따라 끊김 현상 및 화면 정지, 깨짐현상이 일부 나타날 수 있습니다.


    Q. 동영상 시청시 사용요금이 많이 나오지 않나요?
    A.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는 많은 데이터 전송이 필요하기 때문에 가급적 와이파이(WIFI) 환경에서 이용하거나,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에 가입하여 이용하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무제한 요금제에 가입하지 않은 상황에서 3G(휴대폰 인터넷)로 이용하게 되면 자칫 과다한 무선데이터 요금이 청구될 수 있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언어선택
    • x